• 충남대학교
  • 정보화본부
  • CNU With U
  • 도서관
  • 발전기금
  • 사이트맵
  • 번역이 완료되었습니다!

학부공지

[포스터]_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포스터발표 일정 및 요약문 제출 안내
[포스터]_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포스터발표 일정 및 요약문 제출 안내
작성자 신소재공학과
조회수 1286 등록일 2024.09.10
이메일

1. 신소재공학과 학부생 포스터 발표 절차

3학년 1학기

(6월)


4학년 1학기

(8월)


4학년 2학기

(11월)


4학년 2학기

(12월 초)

실험실 배정

신소재캡스톤디자인2

수강신청

포스터 발표 요약문 제출

포스터 발표 평가

※ 포스터 발표는 1학기에는 시행하지 않음.


2. 신소재공학과 학부생 포스터 발표 일정 

구분

제출 기간

비고

포스터 발표 

요약문 제출

11/4(월)~

11/8(금)

▪포스터 발표 요약문 제출

 - 서식 : 학과 홈페이지-공지사항-다운로드

 - 방법 :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제출(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포스터 발표 

평가

11/29(금) 14:00-16:00


(장소 : 360호 강의실)

▪ 포스터 발표 평가

- 서식 : 학과 홈페이지-공지사항-다운로드

- 포스터 패널 크기 : 우드락 폼보드 90cm×120cm정도

  (우드락 폼보드 및 인쇄비 학과에서 지원 예정)

- 포스터 발표 및 시상식 : 2시간 정도 (※13:50까지 포스터 앞 대기)

- 포스터 인쇄본 파일 제출 : 11/22(금)까지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제출(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 학과사무실 이메일 : lej2710@cnu.ac.kr 


3. 시상식 : 11/29(금)에 수상자 선정하며, 졸업식 행사(2월)에서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함.


4. 포스터발표 대상자 : 2024.2학기 신소재캡스톤디자인2 수강생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