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_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포스터발표 일정 및 요약문 제출 안내
[포스터]_2025년 2월 졸업예정자 포스터발표 일정 및 요약문 제출 안내 |
작성자 |
신소재공학과 |
조회수 |
1286 |
등록일 |
2024.09.10 |
이메일 |
|
1. 신소재공학과 학부생 포스터 발표 절차
3학년 1학기 (6월) |
| 4학년 1학기 (8월) |
| 4학년 2학기 (11월) |
| 4학년 2학기 (12월 초) | 실험실 배정 | ➜ | 신소재캡스톤디자인2 수강신청 | ➜ | 포스터 발표 요약문 제출 | ➜ | 포스터 발표 평가 |
※ 포스터 발표는 1학기에는 시행하지 않음.
2. 신소재공학과 학부생 포스터 발표 일정
구분 | 제출 기간 | 비고 | 포스터 발표 요약문 제출 | 11/4(월)~ 11/8(금) | ▪포스터 발표 요약문 제출 - 서식 : 학과 홈페이지-공지사항-다운로드 - 방법 :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제출(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
포스터 발표 평가 | 11/29(금) 14:00-16:00
(장소 : 360호 강의실) | ▪ 포스터 발표 평가 - 서식 : 학과 홈페이지-공지사항-다운로드 - 포스터 패널 크기 : 우드락 폼보드 90cm×120cm정도 (우드락 폼보드 및 인쇄비 학과에서 지원 예정) - 포스터 발표 및 시상식 : 2시간 정도 (※13:50까지 포스터 앞 대기) - 포스터 인쇄본 파일 제출 : 11/22(금)까지 학과사무실 이메일로 제출(지도교수님 확인 필수) |
※ 학과사무실 이메일 : lej2710@cnu.ac.kr
3. 시상식 : 11/29(금)에 수상자 선정하며, 졸업식 행사(2월)에서 상장 및 부상을 수여함.
4. 포스터발표 대상자 : 2024.2학기 신소재캡스톤디자인2 수강생
|
첨부 |
|